person Customer Service

사운드트레이드는 당사의 공식수입제품에 대해 애프터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제품 사용 중에 불편이나 이상이 있으실 경우 다음의 A/S정책에 따라 애프터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고객 상담

제품에 고장이나 이상이 있다고 판단되실 경우 당사의 A/S 상담 전화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local_phone 070-8119-2286

A/S접수

A/S 맡기고자 하시는 제품을 직접 당사의 A/S센터로 방문하시거나 택배 등을 통해 접수 하실 수 있습니다. 전화 문의 후 접수 바랍니다.

location_on (04782) 서울특별시 성동구 연무장5가길 25 SKV1타워 1005호

보증수리 안내

1. 보증 수리는 반드시 제품 정품 보증서 또는 구입 영수증과 함께 의뢰해주셔야 하며 보증 수리기간은 별도의 안내가 없을 경우 제품 구입일로부터 1년입니다.

2. 보증기간이란 소비자가 정상적인 상태에서 자연발생한 성능, 기능 상의 고장에 대하여 무상 수리를 해주기로 약속한 기간을 말합니다.

3. 보증기간은 구입일자를 기준으로 하며 구입일자의 확인은 제품 정품 보증서 또는 구입영수증을 기준으로 합니다.

4. 보증수리의 경우 제품 불량 시 왕복 택배비용(퀵운임은 제외)은 사운드트레이드가 부담하지만 제품 점검 후 이상이 없을 경우 택배비용은 착불로 처리됩니다.

5. 유상수리의 경우 왕복 배송비용은 고객이 부담합니다.

6. 수리가 완료되지 않은 제품을 찾아가시어 발생한 제품의 이상은 당사가 책임지지 않습니다.

보증수리 유의사항

1. 중고제품은 보증기간 내에도 서비스에 제한이 있을 수 있으며 리모컨 등 소모성 부품은 수리가 아닌 판매를 원칙으로 합니다.

2. 가정용 제품을 영업장 혹은 야외에서 사용할 경우 보증기간은 6개월로 제한되며 보증기간 이내라도 비용이 청구될 수 있습니다.

3. 제품의 정품보증서 또는 구입영수증이 없고 출고일 기준으로도 보증기간이 지난 경우 유상처리 됩니다.

4. 사용자의 취급 부주의 또는 과실로 인한 고장은 유상처리 됩니다.

5. 천재지변에 의한 고장은 유상처리 진행을 원칙으로 합니다.

6. 본인 또는 타인에 의헤 제품을 분해, 수리 중 고장이 난 제품에 대해서는 유상처리되며, 임의로 개조한 제품은 A/S가 불가합니다.

유상수리 이후의 보증기간

1. 유상수리에 대한 보증기간은 제품 수리 후 출고일로부터 개별 부품 교체는 3개월, 회로기판 교체는 6개월입니다. 단, 다음의 경우에는 유상수리됩니다.

- 수리 후 소비자의 취급 부주의 또는 과실로 인한 고장 발생 시

- 수리 후 이동, 수송, 낙하 또는 액체나 이물질 등이 들어가서 발생한 고장 및 손상

- 화재, 지진, 풍수해, 벼락 등 천재지변이나 공해, 염분, 이상 전압 등에 의한 고장 및 손상

- 수리 후 사용자 또는 타 수리점에서 분해, 점검, 수리한 경우

2. 진공관, 픽업 등 소모성 부품에 대한 보증기간은 출고일로부터 6개월입니다.

3. 동일고장 증상으로 부품이 필요하지 않은 고장 발생시에는 무상수리로 진행합니다.

4. 동일고장 증상으로 동일 부품으로 교환하여 수리 시에는 무상수리로 진행합니다.

5. 동일고장 증상과 다른 부품 고장 시 부품비만 청구됩니다.

해외직구 또는 병행수입 제품

사운드트레이드를 통한 공식수입제품 이외의 해외직구 또는 병행수입 제품에 대해서는 A/S를 지원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