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리바이벌 오디오

France made
Next Level 사운드
100% 프랑스의 기술과 디자인
리바이벌 오디오 스피커들에 사용된 기술들은 모두 리바이벌 오디오가 자체 개발한 기술들입니다.
절대로 기존 부품이나 드라이버들을 사용하지 않습니다!
스피커의 모든 디테일과 요소들은 가장 유능한 스피커 엔지니어인 다니엘 에몽이 프랑스 알자스의 연구소에서 개발하고 설계한 결과물입니다.
혁신 그리고 리스닝의 즐거움은 다니엘이 항상 최고의 사운드를 쫓는 연구와 개발의 목표이자 원동력입니다.
RASC™ 28mm Tweeter

디테일의 완벽한 재현이라는 목표, 그 목표를 넘어선 사운드
세계적 명성을 자랑하는 트위터들을 개발해 온 40년의 경험과 기술을 통해, 다니엘 에몽은 기술과 사운드의 표준을 한 차원 뛰어넘어 놀라운 퍼포먼스를 구현해낸 28mm 소프트 돔 RASC 트위터를 내놓았습니다. 그 속에 담긴 뛰어난 신기술들을 직접 경험해보십시오.
RASC™ 75mm Midrange

음색밸런스
리바이벌 오디오는 소프트 돔 미드레인지 드라이버의 특성과 개성을 높이 평가합니다. 스무드하고 정확하면서도 피로함을 만들지 않는 자연스러운 사운드를 자랑하기 때문입니다.
75mm 소프트 돔 미드레인지 드라이버는 다니엘의 손끝에서 개발된 드라이버로 격이 다른 레벨의 퍼포먼스로 지금까지 같은 수준의 드라이버들에서는 들어보지 못한 사운드를 탄생시켰습니다.
사실, 동급 최강이 아니라 그 어떤 하이엔드 스피커 드라이버들과 비교해도 단연 최고의 미드레인지 중 하나라 자부할 수 있습니다.
ARID™ Technology

놀라움을 넘어 경이로움으로
리바이벌 오디오의 특허 기술인 ARID(Anti Resonance Inner Dome, 공진을 억제하는 내부 돔) 기술은 리바이벌 오디오의 트위터와 미드레인지 드라이버들의 차원이 다른 퍼포먼스를 탄생시킨 핵심 요소로 놀라움을 넘어 경이로움을 보여드립니다.
돔 뒷면의 공간은 넓기 때문에 돔의 움직임을 방해하는 정재파가 형성되기에 충분한 공간이 됩니다. ARID는 돔 뒷면 공간에 장착되어 음향적인 돔의 역할을 하여 정재파가 발생되지 않도록 해줍니다. ARID의 디자인은 요크를 통해 백체임버로 공기가 흐르도록 하는 웨이브 가이드가 되어 돔 후면의 음을 적절히 흡수, 소멸 시킵니다.
ARID 기술은 돔 뒤에 있는 공간에 어떠한 물리적 댐핑 소재를 넣지 않고도 훨씬 넓어진 주파수 응답 특성을 구현합니다.
BSC™ Woofer

하이엔드 최초의 드라이버
BSC (Basalt Sandwich Construction, 현무암 샌드위치 구조) 우퍼는 리바이벌 오디오의 아이콘과 같은 기술로 최초로 선보이는 독자적이자 특별한 신기술 드라이버입니다.
현무암은 용암이 식어서 형성된 돌로, 지금까지 하이엔드 오디오에서 사용된 적이 전혀 없는 소재입니다. 물성은 유리 섬유의 특성과 비슷하지만 훨씬 뛰어난 인장 탄성 계수를 자랑합니다. 게다가 친환경적인 소재이기도 합니다.
샌드위치 구조는 특수한 펠트 소재를 멤브레인 뒷면에 붙이고, 특수한 댐핑 접착 소재를 사용하여 구현 가능한 최고의 댐핑 성능을 만들어냈습니다.
BSC 우퍼는 초경량, 고강도 그리고 훌륭한 댐핑 특성으로 빠르고 스무드한 응답과 함께 타이트한 저음의 다이내믹스를 재현해냅니다.
Crossover Design

영구적인 설계와 만듦새
리바이벌 오디오에서는 일일히 수작업으로 크로스오버를 튜닝하고, 각각의 부품 하나 하나를 교체하가며 스피커의 특성을 측정하고 분석합니다. 원하는 특성을 구현하게 되면, 다시 리스닝을 통한 튜닝과 전문 리스너들과의 리스닝 테스트를 통해 측정 결과를 귀로 분석합니다.
때로는 부품 값의 변경이 측정에서는 아주 미묘한 수준에 불과하지만 사운드로는 완전히 달라지는 차이를 들려주기도 합니다.
“리바이벌 오디오의 크로스오버 설계 철학은 … 특별한 철학이 없다는 것입니다.”
최대한 적은 극소수의 부품들만을 사용하되 반드시 필요한 부품들만 사용합니다. 리바이벌 오디오가 차별화되는 이유가 바로 거기에 있습니다. 이는 오랜 경험과 개발 노하우에서 얻어낼 수 있는 차별화된 기술입니다.